아트파크 파라솔 해운대 연가

구매 해본 두부,샐러드,도시락 김경오 파티쓰리 따순기미 냉장 한우수제버거 특가금액 어때요
오늘 구매가능금액 에서 쎄일된 가격
7,500원 최저가금액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김경오 파티쓰리 따순기미 냉장 한우수제버거 상품구매


먹을만은 한데 가성비는 못하는듯한 뭔가 아쉬운 햄버거. | 주말 점심으로 먹기위해서 구매한 김경오 파티쓰리 따순기미 냉장 한우수제버거 입니다.

로켓 프레시 제품이기 떄문에 주문한 다음날 지정배송장소에 새벽에 배송 받을 수 있었습니다.

첨부한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녹색의 로켓프레시 포장된 상태로 내부에는 아이팩이 들어있어서

냉장상태를 잘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윗면에는 원재료의 신선함을 지키기위해 냉장배송을 고집합니다.

라고 적혀있는데 냉장으로 안보내면 상할수도 있는데 당연한 소릴 하는것 같습니다.

한우수제버거에 즉석섭취식품 340g 이고 국내산 한우를 사용한 것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조그마한 박스 옆면에는 일러스트로 이쁘게 그려져있고 반대편 옆면에는 제품설명이 자세하게 적혀있습니다.

또 다른 옆면에는 이렇게 만들었어요 하고 적혀있는데 수제빵에 치즈 토마토 수제소스

국내산 한우패티 + 오이피클 양상추에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이 확실하게 적혀있어서 나름 안심됩니다.

저는 11월 30일날 수령했는데 11월 28일 제조품이니 이틀전 제조된 제품을 받았네요

원래는 데워먹으려고 했다가 차갑게 먹는버거라고 적혀있어서 굳이 다시 전자레인지로 데우진 않았습니다.

한입 베어물어먹었는데 뭐 나쁘지는 않습니다. 소스맛도 적당하고 패티도 크고 맛도 좋아서 괜찮습니다.

근데 이가격이면 솔직히 가까운 패스트 푸드점 세트메뉴 가격인데 콜라랑 감튀까지 먹을 수 있는걸 고려하면

재구매할 생각은 잘 안들게 되는게 사실인것 같습니다.

그냥 움직이기 귀찮을때 가~~~끔 먹음직 한 녀석입니다.


신선하고 푸짐해서 너무 맛있어요~ | 쿠팡을 보다가 김경오 수박식빵이 유명해서 시키면서 아이들이 햄버거 매니아라 햄버거와 신기하게 생긴 바나나식빵까지 시켜보았습니다.

우선 신선식품이라 아침에 일찍 배송되니 햄버거안에 야채와 빵 고기가 푸짐하고 신선합니다.
일반 버거* 이나 롯데리* 햄버거집에서 파는것은 그곳에서 바로 시켜먹어도 야채가 푸짐하지도 않고 싱싱하지 않고 시들시들한데 확실히 김경오 한우버거는 수제버거다보니 수제버거집에서 파는 버거들과 퀄리티가 비슷하게 야채들이 정말 많이 들어 있고 신선합니다. 또한 냉장보관해서 먹었는데도 한우버거라 맛이 너무너무 좋네요~^^

아이들이 셋이라 저까지 네조각으로 나눠먹어도 배가 든든!!

큰아들은 맛있다고 또 사달라고 하네요~~
다음번엔 인원수대로 시켜먹어야겠어요~^^


김경오 파티쓰리 햄버거 꼭 한번 맛보세요 강추합니다 | 김경오 파티쓰리 한우수제버거 정말 빅사이즈에 맛도 영양도 만점 인거같아요 ~~~~귀여운 상자에 하나씩 개별포장되어 왔어요 아침식사로 아들에게 주었습니다 냉장제품이라 전자렌지에 적당히 돌려서 주니 너무 너무 맛있다고 ㅎ하네요~~~수제버거의 참맛을 느끼게 해준 버거 같아요 가격만큼 아니 가격보다 퀄리티 좋습니다 아깝지 않은 가격이예요 할인가격으로 두개 구매했어요 먹어보고 맛있으면 재구매 하려구요~~~~맛도 양도 영양도 만점인 김경오수제 햄버거 추천합니다^^재구매 의사 있습니다~~~~무엇보다 햄버거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이 너무나 착하고 성실하다는것에 놀랐습니다 양상치와 토마토슬라이스 특히 소고기 패티가 너무너무 맛있다는 거였습니다 또 속에 들은 쏘스도 짜지않고 적당하고 정말 훌륭한 맛이었습니다 혼자먹기 아까운 맛이네요 롯데리* 나 맥도** 버거*등등의 버거보다 훨씬 맛이 있다는거에 또 놀랐습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100%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맛있어요 | 아이랑 같이 먹었는데 패티도 꽤 두툼하고 든든해요
좀 차가워도 그냥 배송된 채로 먹는 게 더 나아요
4등분해서 한 조각은 그냥 먹어봤고
나머지는 포장에 쓰여진대로 렌지에 돌렸는데
빵도 좀 눅눅해지고 야채도 흐물흐물해진 느낌이어서
처음 먹은 게 나았어요
가끔 주말 아침용으로 주문할 거 같아요~


든든한 햄버거~ | 수박식빵 주문하면서 햄버거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같이 주문했어요~역시나 꼼꼼한 포장에 생각보다 커서 아이들이랑 놀랐네요..과연 다 먹을 수 있을까 하는 아이의 말에 함께 웃었네요..안에 들어있는 패티도 튼실하고요..맥xx드나 버x킹 햄버거는 간식 정도로 생각하는데 이건 식사대용으로 가능할꺼같아요.종종 사먹을께요^^


김경오 파티쓰리 따순기미 냉장 한우수제버거 상품구매


The post 먹을만은 김경오 파티쓰리 따순기미 냉장 한우수제버거 appeared first on 스타일 끝이없다.


먹을만은 김경오 파티쓰리 따순기미 냉장 한우수제버거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