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파크 파라솔 해운대 연가

제품 젖병,젖꼭지 더블하트 소프트터치 모유실감 젖꼭지 쎄일 알아볼까요
현재 상품가 11% 5,660원에서 세일가격
5,010원 굿딜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5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더블하트 소프트터치 모유실감 젖꼭지 상품구매


좋아요.우리 나라도 이런 상품 만들어서 한국제품쓰고파요 | 이른 둥이라서 젖병고를때 신중하게 고르게 되네요.
그래서 배앓이용 닥브제품을 쓰고 있는데 아이가 젖꼭지를 넘 힘들어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바꾸자 마자 잘 먹네요.
모윰하고 젖꼭지 모양이 정말 비슷한데(소독기에서 꺼낼 때 띠를 보고 구별해야할정도) 부드러움에서 더블하트 제품이 우세합니다. 훨씬 부드러워요. 아이에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있을 것같아요.

저희 애기는 두 제품 별로 안가리는데 모윰은 1단계부터 나와서 먹을 때 조금 켁켁 대더라구요ㅜㅜ;;그래서 SS제품을 사용하게 되었고 추가 구매할 예정입니다.

한달 가량 사용하는 제품이지만 신생아 시기에 배앓이나 아이들 먹는게 큰 문제 이기떄문에 아깝지 않은 투자라고 생각해요.
추천합니다.

☝호환성
제가 쓰는 제품은 닥브 옵션스 구형, 신형, 모윰, 스펙트라 제품인데 모두 잘 호환되요 닥브 신형은 젖꼭지가 빠질 것같이 느슨?한 느낌인데 안새고 잘 맞네요. 다른 제품에 사용하실분 참고 하세요.

육아맘들 힘냅시다!^^


아기가 빠는 힘이 좋지 않다면 먹이기 힘듬니다. | 첫째때 부터 닥터 브라운 젖병 을 써 왔기 때문에 기존에 젖병이 있는데 더블 하트로 새로 사기는 그렇고 닥터브라운 와이드넥 젖병에 호환 된다고 해서 젖꼭지만 샀어요.
깨끗이 씻고 끼워보니 정말로 맞네요 ㅎㅎ 아주 살짝 헐거운 느낌도 있기는 하지만 꽉 잠그면 그렇게 막 세지는 않을꺼 같아요.

닥터 브라운은 1단계도 분유 플로우가 너무 많이 나와서 신생아들이 힘들어 하거든요..
더블하트 SS 사이즈는 닥터 브라운 보다 구멍이 살짝 더 작아서 물을 흘려보니 그 구멍으로 세어 나오는 물방울의 속도가 닥터브라운 1단계 보다 느려요. 일단은 구매 성공인 듯 합니당. 다음달에 둘째 애기 태어나면 실제로 써보고 다시 업데이트 후기 남길게요^^


신생아용 SS 콸콸 나오는편 | 24일된 3.5kg아기가 쓰고있구요.일일 650~700ml먹어요.

모유실감S가 1개월이상부터 쓴다기에 S로 구입했다가

아기가 도저히 안물어서 SS로 재구매했습니다.

SS로 바꾸니 물어주더군요…

지금 젖병을 3종류쓰고있는데 분유가 잘 나오는 정도를

비교해보자면

그린맘 아이쏙S > 닥터브라운1단계 > 모유실감S 순인거 같네요.


더블하트 소프트터치 모유실감 젖꼭지, SS(신생아부터), 1개입ss와 s가 각각인줄 모르고 s가 품절나서 재입고 알림을 해뒀었는데

ss가 신생아용 한달 쓰는거더라고요 첫애 완모하면서 젖병거부를 해

서 준비한거 쓸일이 없었지만 둘째도 모르는거니까 ss로 두개 시켰

어요 스펙트라 젖병에 다 호환 되서 스펙트라 유축기도 있고 하니 스

펙트라 젖병으로 두개 준비 했는데 스펙트라 젖병에 이 꼭지를 쓰면

눌러버린다는 말이 있네요..; 열을 잘못가해서 눌른단 말이 아니고

호환은 되는게 맞는데 좀처럼 잘 안나온다고…. 이미 해버린거라

우선은 스펙트라 젖병에 써봐야겠죠..

*낳고 나서 퇴원후 실사용 해보니 잘맞아요~ 빠는 힘이 좋으니 문제 없이 잘 먹어요~


더블하트 소프트터치 모유실감 젖꼭지, SS(신생아부터), 1개입조리원에서 준 그린맘젖병쓰다가 배앓이 있어서 유미젖병으로 갈아탔는데 딸려온 젖꼭지가 좀 하드 해서 거부해서 알아보던차 더블하트와 호환되서 구매..
SS 신생아용 인데도 콸콸 나오네요..
3번째 먹였을때 먹일때부터 적응을 했는지 잘 먹습니다.


더블하트 소프트터치 모유실감 젖꼭지 상품구매


The post 감사선물.우리 더블하트 소프트터치 모유실감 젖꼭지 appeared first on 와이바라닷컴.


감사선물.우리 더블하트 소프트터치 모유실감 젖꼭지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